[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서 항목을 모두 작성합니다.
작성 된 신청서는 우편을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접수 완료 시, SMS, 메일을 통하여 안내 메시지 발송
온라인 신청 완료 후, 약관 동의 및 등록비 결제를 진행합니다.
등록비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 동의 및 등록비 결제가 완료되면 즉시 입점심사가 진행됩니다.
24시간 이내(공휴일 제외) 상담원이 전화로 결과 안내 및 계약 상담(보증보험/담보, 구비서류 등 안내)을 해 드립니다.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계약서를 작성하시어 구비서류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계약 완료 시, SMS, 메일을 통하여 완료 안내 메시지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