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통합된 'DNS 설정 메뉴'로 접근하세요!
DNS 설정과 관련된 기능들이 하나의 메뉴로 통합되었습니다.
변경된 메뉴를 확인하고 원하는 서비스 신청으로 빠르게
이동하세요.
서버 위탁 운영
다년의 IDC 운영 노하우로 체계적인 관리
서버위탁운영
고객님 서버의 OS 설치에서 보안, 모니터링, 긴급지원, 리포팅, 장애/복구까지 호스팅케이알의 전문 엔지니어가 1:1로 관리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상담 신청하기
서비스 특징
-
- 위탁운영 서비스 안내
- 시스템 및 보안 네트워크 구성 관련 컨설팅
- OS 변경/재설치, DB, 시스템 업그레이드 관련 컨설팅
- 서버 설치 관련 상담
- 보안 관련 업데이트 및 권고사항 공지
-
- 웹서버 운영에 필요한 세팅 지원 (도메인, 네임서버, 웹서버, DB서버, FTP)
- OS 기술 지원 - 변경 / 재설치, 보안패치, 커널 업그레이드
- DB 기술 지원 - 초기 설치 기본 지원, DBMS 재설치, 업데이트
- 월 1회 정기점검 실시
- 보안 / 업데이트 / 시스템 현황 등
-
- 웹방화벽
- 리눅스, 윈도우 웹방화벽 설치
- 리눅스: ModSecurity / 윈도우: Windows Software 방화벽
선택가능
- MSE 무료 백신, V3, Virus Chaser, Fore Front
- OS 업데이트 - 정기적인 보안패치 업데이트 및 커널 업데이트
- 모니터링 장애대응
-
- 24시간 대응 가능한 핫라인오픈
- 전화/1:1체팅/이메일 대응
- 14년간의 경험 있는 엔지니어에 의한 서버 점검 및 최적화 지원
- OS 운영팀, 네트워크팀, R&D 팀 등 전문 엔지니어가 24x7x365 높은 수준의 기술지원을 제공
-
- 고객사 서비스에 적합한 보안 및 백업 컨설팅
- 입주 서버의 운영을 위한 기술 상담 및 기본 교육
- 시스템 컨설팅부터 시스템관리, 네트워크 설계 및 관리 하드웨이 구매 및 관리, 오피스
- 월 1회 운영 리포트 제공
- 도메인 관리
-
- 검증된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
- 네트워크 트래픽 체크
- 실시간 네트워크 품질
- 포트별 서비스 이상 유무
- 실시간 시스템 운영 현황
- 시스템 가동 상태의 변화를 Mail과 SMS를 이용 실시간 통보
- 언제 어디서나 서버의 서비스 가동여부를 확인가능
-
- 365일 네트워크 및 서버 현황 모니터링
- 1:1 전담 엔지니어와 기술 엔지니어를 통해 24시간 기술지원
(평일, 주말, 휴일 24시간 지원)
- 24/7/365 모니터링을 통해 100% 가용율을 보장합니다.
- 신속한 장애 처리로 문제 발생시 즉각 해결
-
- 장애발생 시 자동 SMS 장애 알림 서비스
- 응급 복구 처리팀의 장애 확인장애 요인 응급 복구 조치 후 장애 리포팅
- 24/7/365 모니터링을 통해 100% 가용율을 보장합니다.
- 신속한 장애 처리로 문제 발생시 즉각 해결
-
- 항온/항습, 보안, 모니터링등 각종 최첨단 설비/시스템의 IDC를
통하여 서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
- 그린 데이터센터 시스템
- 내진설계등 시설의 이중화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
- 초고속 백본망(GIGA급)과 고객 서버의 직접 접속환경 제공
- 상부 배선 방식 및 광케이블 전용 덕트 설치로 케이블간 간섭현상
최소화
-
- HP, IBM, DELL 등의 브랜드 서버 상품
- 비용대비 고성능의 정품 CPU를 사용한 맞춤형 서버로 구성
-
- 호스팅케이알은 코로케이션 뿐만 아니라 도메인, 홈페이지,
클라우드 서비스, 서버호스팅, 호스팅 등 IT 인프라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
고객사
14년 전통의 호스팅케이알의 서비스는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인프라와 다양한 솔루션을 통하여 국내외 주요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삼성전자
-
LG U+
-
비비고
-
갈라랩
-
스탠다드 차티드
-
인텔
-
현대하이라이프
-
에어프랑스
-
일본항공
-
LACOME
-
노스페이스
-
블랙야크
-
경기대학교
-
도미노피자
-
이지닉스
-
인터랙티비
-
KY미디어
-
토피아 어학원
-
예스24
-
아이머큐리
-
아이머큐리
-
아이머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