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

서버위탁운영

대표전화 : 02-2108-9163 이메일 sales@hosting.kr

온라인 문의

64x64

 

서버위탁운영이란?

고객님 서버의 OS 설치에서 보안, 모니터링, 긴급지원, 리포팅, 장애/복구까지 호스팅케이알의 전문 엔지니어가 1:1 관리하여 드립니다.

[서버호스팅] 서버위탁운영 - 서버위탁운영이란? Premium Total Service = TPS(Technology + Performance + Stability)

 

컨설팅

 

  • 위탁운영 서비스 안내
  • 시스템 및 보안 네트워크 구성 관련 컨설팅
  • OS 변경/재설치, DB, 시스템 업그레이드 관련 컨설팅
  • 서버 설치 관련 상담
  • 보안 관련 업데이트 및 권고사항 공지

설치지원

 

  • 웹서버 운영에 필요한 세팅 지원(도메인, 네임서버, 웹서버, DB서버, FTP)
  • OS 기술 지원 - 변경/재설치, 보안패치, 커널 업그레이드
  • DB 기술 지원 - 초기 설치 기본 지원, DBMS 재설치, 업데이트
  • 월 1회 정기점검 실시
  • 보안/업데이트/시스템 현황 등

보안관리

 

  • 웹방화벽
  • 리눅스, 윈도우 웹방화벽 설치
  • 리눅스: ModSecurity,
    윈도우: Windows software 방화벽 선택 가능
  • MSE 무료 백신, V3, Virus Chaser, Fore Front
  • OS 업데이트 - 정기적인 보안패치 업데이트 및 커널 업데이트
  • 모니터링 장애대응

기술지원

 

  • 24시간 대응 가능한 핫라인오픈
  • 전화/1:1체팅/이메일 대응
  • 14년간의 경험 있는 엔지니어에 의한 서버 점검 및 최적화 지원
  • OS 운영팀, 네트워크팀, R&D 팀 등 전문 엔지니어가 24x7x365 높은 수준의 기술지원을 제공

통합관리 서비스

 

  • 고객사 서비스에 적합한 보안 및 백업 컨설팅
  • 입주 서버의 운영을 위한 기술 상담 및 기본 교육
  • 시스템 컨설팅부터 시스템관리, 네트워크 설계 및 관리 하드웨이 구매 및 관리, 오피스
  • 월 1회 운영 리포트 제공
  • 도메인 관리

실시간 자동 모니터링

 

  • 검증된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
    - 네트워크 트래픽 체크
    - 실시간 네트워크 품질
    - 포트별 서비스 이상 유무
    - 실시간 시스템 운영 현황
  • 시스템 가동 상태의 변화를 Mail과 SMS를 이용 실시간 통보
  • 언제 어디서나 서버의 서비스 가동여부를 확인가능

24/7/365 서비스

 

  • 365일 네트워크 및 서버 현황 모니터링
  • 1:1 전담 엔지니어와 기술 엔지니어를 통해 24시간 기술지원(평일, 주말, 휴일 24시간 지원)
  • 24/7/365 모니터링을 통해 100% 가용율을 보장합니다.
  • 신속한 장애 처리로 문제 발생시 즉각 해결

알람 서비스

 

  • 장애발생 시 자동 SMS 장애 알림 서비스
  • 응급 복구 처리팀의 장애 확인장애 요인 응급 복구 조치 후 장애 리포팅
  • 24/7/365 모니터링을 통해 100% 가용율을 보장합니다.
  • 신속한 장애 처리로 문제 발생시 즉각 해결

 

 

Clients

 

서비스 환경

안정적인 IDC 환경

 

  • 항온/항습, 보안, 모니터링등 각종 최첨단 설비/시스템의 IDC를 통하여 서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
  • 그린 데이터센터 시스템
  • 내진설계등 시설의 이중화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초고속 네트워크

 

  • 초고속 백본망(GIGA급)과 고객 서버의 직접 접속환경 제공
  • 상부 배선 방식 및 광케이블 전용 덕트 설치로 케이블간 간섭현상 최소화

고성능 서버

 

  • HP, IBM, DELL 등의 브랜드 서버 상품
  • 비용대비 고성능의 정품 CPU를 사용한 맞춤형 서버로 구성

다양한 인프라서비스

 

  • 호스팅케이알은 코로케이션 뿐만 아니라 도메인, 홈페이지, 클라우드 서비스, 서버호스팅, 호스팅 등 IT 인프라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